충청출장바베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횽뉨이쏜다 조회 229회 작성일 2020-10-21 18:14:16 댓글 0

본문

[단체추천메뉴] 10명이상 연말모임에는 통돼지바베큐!!!

**30대 평범한 직장인 남자의 일상 소비생활 리뷰 채널 입니다.
맛집, 굿즈(Goods), 전자제품, 가성비제품, 신기한 제품, 아이디어제품 등
다양하게 일상생활에서의 소비생활을 하며 V-LOG(브이로그)나 리뷰 형태로 소개 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SB-010]
이번에 소개해 드릴 업체는 아리랑바베큐 입니다.
업체홈페이지 www.barbecue.co.kr

통돼지를 포장해서 판매도 하고 기계와 요리사분 까지 지원이 가능한 업체 입니다.

홈페이지에 반두가 20~25명 먹을수 있다고 해서 조금 과장된줄 알았는데 사실 이였습니다.

한마리의 모든 부위가 오기 때문에 골고루 맛볼수 있어서 좋았고 남은 음식은
모두 포장해 주시기 때문에 남길 걱정도 안하셔도 됩니다.

통돼지바베큐로 연말연시 행복한 모임 가지세요.

감사합니다.

맛집 제보나 업체 소개는 아래 메일 주소로 연락 주세요.
doggain.sobi@gmail.com

#통돼지바베큐 #아리랑바베큐 #연말모임 #바베큐 #단체모임
#야유회

[music]
-Day Off by Ikson
Source : https://soundcloud.com/ikson

-Barroom Ballet - Silent Film Light by Kevin MacLeod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License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Source :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310
Artist : http://incompetech.com
가람 : 이득님 부러워요^~
맛있겠다
minhwan lim : 근데 이득님은 왜 못생기심??
김정선 : 고기 진심 존맛탱 ㅎㅎㅎ 벌써 또 생각나네
Jacob Cho : 은근히 잘생기셨습니다.
김치훈 : 경찰친구 누군가요 너무 잘생겼네요, 저 분 소개팅 좀 시켜주세요 이자식들아
그리고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야들야들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요
영상 잘 봤어요~

소래산출장바베큐 1/8두 배송가능상품

바베큐의 명가 '소래산출장바베큐'에서 출시한
배송받는 '통삽겹바베큐'입니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풍미와 육즙이 살아 있는
맛있는 1/8두 바베큐를 원하는 곳으로 배송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통돼지인가 바비큐인가 통돼지 바비큐입니다 [양식의 양식]

돼지 한마리 통째로 바비큐로 만드는
천조국의 포르체타!!
칠면조 고기+돼지비계+오리고기+닭고기
맛있는 건 다 넣었다

#양식의양식#일요일오후11시#히스토리#jtbc
김정숙 : 백종원 졸라 싫어한다 넌 내가 싫어하는 이유를 알고 있다 너가 한 짖을
도라에몽 : 오랫동안 천천히 굽는게 가장 건강하게 먹는 법임
자연인 : 바비큐라고나 할까?
파티큐 PARTYQ : 와우
Reallyhappy : 이야 저거 먹고 오메가3나 운동 겁나해야겠다
St. Duck : 야채는 일절 없이 오로지 고기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다 ㅋㅋㅋ
쫀귀 : 하... 천국이다
문Moon상철Sang Chul 리얼홀릭TV : 와~우 보기만해도 침이 꼴깍
야옹이 : ㅜㅗㅑ
닷짜 : 돈만잇으면 미국가는데

... 

#충청출장바베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48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