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슬림부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씨 조회 76회 작성일 2020-10-09 15:20:44 댓글 0

본문

mmrb 첼시 부츠 리뷰, 수제화 브랜드 고를때 꼭 체크해야 하는 것

첼시부츠 리뷰 너무 늦어서 미안해♥

오뷔제
https://ovje.kr/

mmrb
http://mmrb.kr/product/list.html?cate_no=47
핏더사이즈 : 애들아~~ 오뷔제는 내가 찾아서 첼시부츠 급하게 제품 받고 반납식으로 진행했어~~~! 그래서 대표님께서 감사하다구 협업진행하자고 하셔서 다담주쯤 더비 협업 영상 업로드 예정이야 더 다양한 대체품 추천해줘야되는데ㅠㅠ 내가 실물 급하게 올리게되서 다양한 대체품 추천 못해줘서 미안해ㅠㅠ
London is Blue : 횽아 이번에 ovje에서 프리미엄 라인으로 첼시부츠 발매했는데 기존 첼시부츠랑 비교해주실수 있어요??
Golden Time : 아.. .아무리해도 생로랑 에디40은 그냥 넘사벽이구나...
김찬홍 : 형 내가 이번겨울에 첼시 하나 장만하려하는데 발볼이 좀 있는편이라서... 고민되는데 상관없을까요..??
참고로 컨버스 척테일러 270사이즈 신었을때 옆으로 조금 튀어나오는게 있어
Matthew Koh : 형 이거말고 핏더첼시 살께
상상이 : 오뷔제 다른신발들도 궁금해요,, 첼시말고 앵클이나 뭐 사야될지 모르겠는데ㅠㅠ
생갈치1호의 행방불명 : 오뷔제 개이쁘다.....가을에 당장산다 형. 근데 170인데 괜찮을까?
정연규 : 형님 mmrb랑 오뷔제 고민됩니다 솔직히 남자답게 한번 추천박아쥬세요
저는 좀 너무뾰족구두같은것보단 무난한게 더젛긴핮니다
고수망빙 :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강태현 : 그래서 지금은 어느 제품을 더 선호 하신가요~?~?

남자분들 제발 바지 이렇게 입지마세요!!! | eng chn sub

#패션 #와이드팬츠 #극대노

유하~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
쩡대로운 패션생활 : 댓글이 많이 달려 글을 남깁니다.
저한테 평가를 부탁하는 분들이고,
제가 컨텐츠 할때 컨셉이 욕쟁이에, 장난치며 드립치는것입니다
저도 옷 잘 못입습니다.
제 생각을 말한거지 정답이라고
말을 한거는 아닙니다.
저도 옷을 잘입진않지만 그래도
못입지도 않습니다.
xx_jdh 인스타 그램입니다!
너무 안좋게말고 좋게 봐주세요ㅠㅠ
Ethan Hunt : 모두까기 모드??ㅋㅋ
박현민 : 근데 오니츠카 끼워넣은건 진짜 별로네
강왕珍진에 지 킬수24,7311 : 근데 쩡대님말 맞긴해 깐다는건 그만큼 잘입으라고 조언 해주는거아니겠냐 남자가봐도 정말 극혐이있긴해 남자라고해서 맘자만까는건 안좋아 여성도 요즘 문제가많어 나이는 숫자에불과해 옷만잘입어도
huyeww : 크롭기장슬랙스에 스니커즈를 매치한거 자체가지고 뭐라하는게아니고 아이템선정자체를 뭐라한건데 ㅋㅋ이해못하는사람왜케많냐ㅋㅋ
크롭기장”슬랙스”에 스니커즈를 매치할려면 슬랙스가 포멀하고 단정한 느낌나는 아이템이니까 스니커즈도 단정한느낌나는 커먼이나 스포츠브랜드로가고싶으면 나이키 테일윈드 데이브레이크 이정는신어줘야지 슬랙스무드에 전혀묻지도 않는 오니츠카타이거니까 문제인거고
뉴발같은거신고 좀 포멀하면서 편안하게빼던가
포스를 신을거면 포스가 캐트릿무드가 너무강하니까 슬랙스도 와이드나 최소 레귤러핏으로 빼서 좀 편안한 느낌을 연출을해야지
ㅈㄴ믹스매치할때 지들이 아이템선정 못해놓고 뭐라하면 이게유행인데요 ㅋㅋ ㅇㅈㄹ
유튜브용 : 그냥 조거팬츠에 항공점퍼가 최고다
동킴 : 진짜 영상에 중2가 많이 나오는데
저도 중2입니다 키는 157 몸무게는 47입니다
개같은 인생 애들은 키가 다른데 나는 왜.....
무쿵현따 : 제발 오니츠카 타이거좀 ^^ㅣ발
옷은 스톤같은 준명품 걸치면서
신발은 왜 자꾸 3 4만원 ㅈ도 안되는 오니츠카를 신냐 이말이야 ,,제발 ,,
긔요미민 : 4:40 포즈랑 의상이 약간 야가미 이오리 느낌이다
걷이 : 6:00 기리보이같음

2020 F/W 남자 슬랙스 구매 가이드, 트렌드 분석 및 체형별 추천 핏 총정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오늘은 가을을 대비해서 슬랙스 구매 가이드를 제작해봤습니다! 핏에대한 기본적인 설명과 어울리는 체형, 청바지를 고르는 팁을 제작해봤으니 오늘 영상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
배경음악/효과음 : 뮤팟(https://mewpot.com)
촬영장비 : 소니 A7M3 / A6400 / rx100m7
패션튜브삭형 : ※같은 바지이기 때문에 어제 업로드한 청바지와 내용이 겹치기도 합니다! 다만 영상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FM 대로 컨텐츠를 만들었으니 이 부분은 양해해주시면 감사합니다 :D

오늘 영상 요약본!
00:29 2020 F/W 슬랙스 트렌드 리포트
02:34 슬랙스 구매 가이드
04:30 구매 Tip
05:05 Basic 핏
05:57 Trendy 핏
07:00 High Fashion

함께 보면 좋을 영상 List!
정확한 바지 사이즈 측정법! 실측만 잘 알아도 온라인 쇼핑 실패 없습니다 (남자 바지핏 가이드 #1)
https://www.youtube.com/watch?v=gWi8EZ5KnSQ
체형별 남자 바지 핏 추천 + 체형 자가진단법! 알고 입자! (남자 바지핏 가이드 #2)
https://www.youtube.com/watch?v=OVfBUTdCRjg
바지 기장 + 어울리는 신발 맞추는 Tip (남자 바지핏 가이드 #3)
https://www.youtube.com/watch?v=5PbNh1bf60o
바지 허리 수선 실패없이 줄이는 법! 허벅돼지&헬창 필수 시청각!! (남자 바지핏 가이드 #4)
https://www.youtube.com/watch?v=7iKiN8pssew&t=1s
꼬툭튀 없애는법 4가지 원인 분석부터 해결법 Tip
https://www.youtube.com/watch?v=c8EOZ1ivaww&t=142s
당신의 청바지 핏이 별로인 이유
https://www.youtube.com/watch?v=gmHNeENmNT8
뛰요오오옹 : 와 이 영상 완조니 찾던 영상...
SH P : Q1. 오다리가 있는 경우엔 무릎에서 살짝 꺾이는 게 당연한 거겠죠...?ㅠㅠ
Q2. 마인드 브릿지나 TNGT같은 브랜드는 어느 급에 들어가나요?
유진형 : 그 위로 갈수록 라인이 휘는데
왜 그러죠... ?
남자인데 골반이 좀 커서 그런가요..
어떡해요..ㅠㅠ
유형진 : 감사함돠! 그나저나 머리 예쁘시네요
현킴TV, 161cm 남친룩 : 삭이님 와이드 슬랙스 ... 도전 해보려하는데 괜찮을까요?
먹땡 : 입으신옷은 어디껀가요? 색상 너무이쁜데
그걸 사고싶은데 ㅠ
에틴스 : 이 영상에서 입고계신 슬랙스 뭐예요?
한tjqtm : 막 살에 붙어서 다리라인 보이는 슬랙스말고 원단이 단단?해서 두꺼운 허벅지가 보완되는 슬랙스 원단은 어떤 원단인가요???
석무성 : 몇 달 전에 더니트컴퍼니에서 구매한 44사이즈 슬랙스가 저스트핏이라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 무릎이 접히더라고요...
종아리가 두꺼우면 그렇게 되나요? 그렇게 끼진 않던데...

... 

#남자슬림부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82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