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변호사사무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강가즈아 조회 156회 작성일 2020-10-28 23:08:36 댓글 0

본문

의사들이 변호사 사무실에 무슨일로? (닥터프렌즈 X 로이어프렌즈 찐 친구 브이로그)

#프렌즈유니버스
일상과 멀리 떨어져 있다고 느꼈던 법률!\r
알고 보면 우리 생활의 많은 부분들이 법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r
친구같은 변호사들이 들려주는 쉽고 재미있는 법률 이야기. 걱정 없고 평안한 사회를 위해 노력합니다.\r
\r
-로이어프렌즈-\r
\r
구독은 무죄입니다♥
닥터프렌즈 : 법무법인 LF로펌 - 이름도 넘나 멋지고 변호사와 의뢰인이 직접 연결되게 하자는 취지 너무 좋아요! 닥프도 응원합니다 ㅎㅎ
김진나 : 스투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개있는거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히호헤호 : 변호사님들을 친근하게 볼수있다니 세상 많이 좋아졌다는 생각이드네요ㅋㅋ만약 사건이 생긴다면 로이어 프렌즈 변호사님들이 먼저 생각날것같습니다ㅋㅋ
다다 : 로이어프랜즈 구독자님들 애칭 짱기엽네요 ㅋㅋ 고소미 ㅋㄱ
김현영 : 저런바닥에서 폰 떨구면 바로 액정 와장창
치어 : 법무법인 냐로펌
하영_ : 학창시절 친구들인줄 알고 아 역시 공부 잘하는 친구 옆엔 공부 잘하는 친구.. 끼리끼리 노는구나(?) 이러고있었네여ㅋㅋ큐ㅠㅠㅠ
h지영 : 거짓말탐지기,뿅망치 의뢰인한테 쓰는거냐고 묻는거........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참기름솔솔간장계란밥 : 1:03 저 나무는 바오밥 나무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0 : 섬네일이 엄청 요란하네요ㅋㅋㄲ

법률사무원이 하는 일은 뭐지?

변호사 사무실, 법무사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법률사무원에 대해서 이야기를 풀어보았습니다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광훈 변호사 : 정말 정리를 잘 해주셨네요. ^^ 법률사무원 동영상 올렸는데, 거의 동시에 떠서 보게되었습니다. 대단하세요. ^^

첫번째로 추천, 댓글 달고 갑니다.

0:58 사건 철하는 거. 신건 들어오면 사건을 철해가지고. 서류를 기록에 철하는 과정을 잘 설명해 주셨는데, 자막 다시는 분이 '처리'로 이해하셨나 봐요. ^^
Umi : 고졸은 취업하기 어렵겠죠?
e sj : 연봉이 최저임금에서 조금더 라고 하셨는데 세후를 말씀하시는건가용?
박동혁 : 지금 지인이 소송 진행중인데 임금체불및 수수료에 관한사항을 지인 아시는분이 소개한 사무장님을 통해 진행중이라는데 3월부터 진행중이라는 이제서야 속기사 만나서 녹취록 만들어 오라고 하고 대화내용 톡으로 증거사진 남길걸 날짜별로 정리해서 오랍니다 지인이 직접 자료를 미리 보내 드렸는데 그래서 미팅이나 약속을 잡으려구 해도 읽씹하시구 사무장은 변호사님 핑계되고 변호사님은 대답도 안하시고 메일주소도 안가르쳐 주십니다 선수금 300 드렸고 승소시 600을 축가로 달라고 하십니다 보통5-20% 받는걸로 알고있는데 소장보내는데 인지료 130 들었다고 하신는데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계산을 해보니 2600×0.0045+5000해도 거기 송달료1×5000 혹은 4500원인데 이해를 하지 못하겠네요 믿고 계속 진행을 해야할지? 아님 다른 변호사님에게 부탁드려야 할지
조언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오영휘 : 진작 이걸 봤을걸요ㅜㅜ 저 나이 30인데
로펌희망하려고 1년간 잡코리아로 시간낭비한거 같습니다(심하면 인생낭비)
그래도 도움이 됐어요!ㅎㅎ
뛰뛰빵빵 : 머법관님도 사무원이세요?
박뀨 : 머법관님 제발 답변 부탁드립니다 너무 괴롭고 무서워서 잠을 잘수 없어요
제가 어제롤을 하다가 ㅁㄷㅅ을 먼저했는데 카이사가 갑자기 응 내가 ㅁㄷㅅ 이러고 와서 게임을 하던 도중 일부러 상대를 잡을 수있었는데도 스킬을 안쓰고 일부러 너 안살림 ㅋㅋ 라고 해서 그래서 제가 못살린건 너의 부모님 아님? 이라고 패드립을 하였고 그다음에는 카이사를 차단하고 겜했습니다 마지막에 나갈때 카이사 엄마한테 저형이 그랬쪄용 이라고 하겠네 라고 까지 2번하였습니다그런데 그사람이 고소를 한다고 하고 사이버 수사대에 맡겼다고 겁을 주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발 답변좀여
이현룡 : 죄송한데요
제가 겜을하던도중 상대가 아ㅜ노잼 세렌안침 그러길래ㅜ흥분해서 ㅇ니 엄마요 라고했습니다 또 구다음에 그사람이 제실력보고 지적질하길래 니엄마요라고했습니다 그다음에 고소한다고 하자 고소하라고했는데
고ㅗ 먹을수잇나요...?
ᄋᄋ : 질문이있습니다. 제가 다른사람을 모욕죄로 경찰에 신고하려는데 성립요건은됩니다. 제가미성년자인데 상대편한테 그냥 합의금을 요구해도되나요 계좌로
백주현 : 법무사사무원 등기 경력 쌓으면 연차 오를수록 연봉 오르나요?

직장인 브이로그 | 변호사사무실 직원의 하루 !, 법률사무원 브이로그, 출근부터 퇴근까지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원 도대리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변호사사무실 #법률사무소 #법무법인
팩트만 말하는김광현 : 쌍수했죠?
hyeji Seo : 저작권 사무도 보시나요?!
쪄니 : 이 직종에 관심이 생겨 우연히 보게 됐는데
많은 도움도 되고 자막이랑 영상 재밌네요 ㅎ
김종현 : 이 미친 미모 비쥬얼의 썸네일을 보고 안들어올 남자가 과연 있을까 싶네요...
세븐일레븐?카라멜마끼야또 맛있나요??ㅎㅎ
나햇님 : 신입 뽑는데 나이제한 있떠용?
나햇님 : 나이제한 있떠용?
soda소다 : 도대리님 저두 이번에 법률사무소 취직 했어요 취직전에 도대리님 영상 많이 봣는데 ㅠㅠ 이젠 제가 현장으로 가고 있네요... 사무실이 신생이다 보니깐 경력 이나 경험이 없는 제가 혼자서 일을 처리해야 해서 걱정되는 부분이 많은데 저도 시간이 지나면 도댈님 처럼 일 잘할 수 있겠죠?
나하고울산갈래 : 안녕하세요 울산 남구 공식 관광 SNS 나하고울산갈래 입니다
열일하시는 모습이 멋지세요~ 내일이면 주말이니 오늘만 화이팅해요!ㅎㅎ
김건우 : 에바야~~~
Ganymede : 채널명 얼른 도과장으로 바뀌시길 !!

... 

#대전변호사사무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3건 2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