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1학년1학기수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늘도해피 조회 51회 작성일 2020-10-27 22:50:11 댓글 0

본문

[개념 정리] 중1 수학 (상) 1단원. 소인수분해 - [진격의홍쌤]

첫 중학교 수학 영상이에요~!! 한 단원이 내용이 상당히 많네요...ㄷㄷ
5분 정리 하고 싶었는데 도저히 양이 안되서 편하게 개념정리로 했어요~!!
모두 방학 잘보내고 화이팅!!
* 카메라 초점이 안맞아서 조금은 흐릿하게 나왔어요...ㅠㅠ
(더 확인할껄... 아우 열받어!!)
maru2g5 : Part.1 0:12 Part.2 1:37 Part.3 4:20 Part.4 6:55 Part.5 10:15
오 늦었는데 노정은 안 늦었당 저는 중학 3단원 나가는데 거듭제곱 빼곤 다 까먹었어요 헤헿 이따 이걸로 다시 공부할게요!!
(근데 안보이면 어뜩하지)
귤찌다잉 : 5학년 수학의 중요성이 나와있네요
접음. : 엥.. 36 ÷ 2는 13 아닌가요..
킴치찌개는 맛있어 :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학원에서는 이해가 안돼던데 여기는 다르네요 공부하고 갑니다~
물통이에요. : 선생님 제가 곧 중1 들어가는데 수학 6학년껀 홍쌤 영상을 봐서 점수가 잘 나왔는데 중1 수학은 제가 공부를 1도 안해서 어떻개 해야되죠...ㅜㅜ?
송재영 : 초6인데 중학교 어렵나..? 쉽나...? 이 영상 보면서 고민하고 있었어요.
이나나 : 중학교 때 가도 최대공약수 최소공배수 알려주는 건가요?
5학년땐가 배웠던 건가요?
박상현 : 소인수 분해 은근 쉽네요
최소공약수 최대공배수는 초등학교5학년때배워서
예비중 입니다 혹시 중1 수학은 어렵나요? 소인수 분해는 쉬운데
루트도 조금알기는 하는데 인수분해는 어렵네요
김하나 : 와아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나이는 14살이지만 초6인 복학생인데 내년에 중학교 들어가서 중학교 수학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딱 중요한 것만 요점 정리해주시고 ㅠㅠ 학원에서 배우기 전에 미리 예습하는거라 어려울거라고 걱정했는데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이해가 쏙쏙 되네여....! 자기주도 학습으로 하는거라 항상 어려움이 많아 의사이신 아버지께 여쭈어보곤 했는데.....이런게 있었다니...! 잘 가르쳐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저는 내일이 시험이라 다시 공부하러 가볼게요오...ㅜ
윤희원 : 우와 6학년인데요 6학년 들어가기 전 5학년 겨울방학에 6학년 1,2학기 예습 끝내고 중학교 1학년 1학기 꺼 하다가 혼자 하니까 너무 힘들더라고요(학원 안 다녀요ᅲᅲ) 그래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다시 시작하려고 찾아보는데 이거 보고 진짜 이해 많이 했어용!!!감사해용(저희 학교 온라인 수학 강의도 이걸로 했어욬ㅋ)

맛보기 Full강의 [중1-1개뿔라이트] 소인수분해

Full맛보기강좌 [중1-1개뿔라이트] 소인수분해

2018년 영쌤의 중등수학 강의오픈~~~ !!!
친절한 영쌤과 센스있게 수학 잡으세요~~^^

중등인강(수학인강) - 수박씨닷컴 영쌤수학

▼김영아쌤의 강의를 무료로 수강! 지금 바로 이 채널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JLmV0Jq6-SAKLqMKb5DKQQ

▼개념+유형 라이트! 김영아쌤강의 100시간동안 무료수강하기 클릭!
https://goo.gl/KMhihi

▼김영아쌤 홈페이지 Go Go!!
http://www.soobakc.com/teacher/teacher_view.asp?t_mem_id=mteach118\u0026t_groupNum=9\u0026t_code=\u0026ckTab=1
이현애 : 43:14 왜 25X9가 144인가요 225아니엥요?
강이현 : 와 근데 진짜 알아듣기 쉽게 말해 주심
얼굴막내 강서콰 : 네 죄송합니다 보다가 잤습니다악ㄲ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세원이. : 감사 합니다
예지앞사 : 이 강의 저번에 노트 필기하면서 보느라 정신없어서 이번엔 노트필기 한거 보면서 여유롭게 보는 중ㅇ이에요 ㅋㅋㅋ 선생님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숙제해야하는데뭐하고 있지 : 예비중 수학책을 풀고 있는데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이해도 쉬워요ㅜㅜ 앞으로도 선생님 강의 들을게요! 수고하셨어요!!
지예 : 하루에 하나씩 볼껍니다 꼭꼭 수학이 재밌어진다구여 징짜아
지예 : 와 선생님... 돌대가리인 저의 구세주...사랑합니다
강태현에어팟 : 선생님 사투리가 구수하셔서 뭔가 친근하네효..
일이삼공_1230 : 2020년 출석

[개념 정리] 중1 수학 (상) 2단원. 정수와 유리수 - [진격의홍쌤]

중학교 수학 상당히 기네요!!! ㅠㅠ
최대한 간단하고 중요한 내용만 하려고 헀는데도 길어졌어요...
다들 힘내고!
요즘 바이러스로 난리네요, 항상 조심하구요^^
노트북 : 드디어 노트정리

part1 0:15
part 2 1:34
part 3 3:20
Part 4 5:44
part 5 7:55
part 6 10:02

#만드시느라고생많으셨습니다#진격의홍쌤
김현서. 키드 : 11:03에 2/3이 왜 4/9가 되는지 모르겠어요
shun _cosplayr : 저 오늘 처음 본 14살 인데요, 오랫동안 수학을 놔서 그런지 11:10 괄호 풀때 -12랑 9/4 를 곱할때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여 ㅠㅠ
김정인 : 선생님ㅠㅜㅠㅜ학원에서는 2-1하는데
저는 1-1도 모르겠어요ㅠㅜ
지금 저는 예비중학생 입니다ㅠㅠ
이지환 : 마지막 문제 풀때 어케 27이 나왔는지 알려주시면 안될까욤...ㅠㅠㅠ
박영민 : 아 감사합니다. 드디어 알겠네요.
초등학교 수학풀 때부터 계속 봐왔는데 너무 좋으네요
미니 : 저는 유리수의 덧셈과 뺄셈에서 양수와 음수가 만나면 절댓값이 더 큰 수의 기호를 붙인다고 배웠는데 저희 학원이 이상한건가요?...
서정우 : 수학쌤이설명을개떡같이해서개념이해하려고왔어요
붕셰 : 옛날에 딴짓하다 유리수 뜻 몰랐는데 걍 무시하고 친구한테 물어봐서 대충 알았는데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됬습니다.감사합니다.
(지금이라도 알아놔서 망정이지 하마터면 평생 대충 알면서 살뻔..!)
ICE CAM : 머리에쏙쏙드러와요~

... 

#중학교1학년1학기수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20건 2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