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서플라이교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론레이싱 조회 56회 작성일 2020-10-14 10:51:11 댓글 0

본문

컴퓨터 파워 서플라이 교체영상~!

컴퓨터 파워가 낡아서 새것으로 교체하여 보았습니다.
in heo : 처음엔 전원버턴을 한번만 누르면 부팅이 됐었는데.. 언제부턴가 2번을 눌러야 부팅이 되더라구요.
그러더니 최근 들어서는 전원 버턴을 3번 이상 눌러야 부팅이 됩니다.
이 증상 역시 파워 서플라이에 문제가 있는 건가요.?
둠칫 : 케이스 선 연결하는 것도 찍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Snitch get stitches : 형님 제가 쿨러마스터 600 파워를 샀는데 다른건 다 괜찮은데 전원을키면 파워부분에서만 찌르르..? 같은 소리 ? 전류 흐르는 소리? 가 들리는데 이게 게임을 하면할수록 소음이 더 심해지더라구요.. 전기어댑터도 바꿔봤는데 그대로네요ㅠㅠ환불할려니 환불 안된다고하고 그냥 쓸까요..?
R 거지 : 피씨를 4개월 방치 했다가 오늘 전원을 켰는데 안 켜지난거에요.
그래서 보드 전지도 교체해보고 램도 지우개로 닦아보고 에어로 불어도 보고
클립핀으로 파워 점검 테스트 도 해보았는데요.
결국 파워가 사망한거같아서 600 짜리로 조금전에 주문하고
이 영상으로 예습중입니다. ㅜㅠ 선정리가 너무 어려울거같아 걱정이네요.
기존 선들은 지금 다 정리해있는 상태인데 처음삿을때 전문가가 정리해준거라
ᄋᄋᄋᄋ : 제 컴퓨터 사양이
AMD Ryzen 5 3600
ASUS EX-A320M-GAMING
지포스 GTX 1060 3GB
DDR4 16GB
파워서플라이 500W

이렇거든요??ㅜ 사실 cpu를 3200g로 첨에 구매해서 내장그래픽카드 쓰면서 파워 500와트썼었는데여 그땐 문제가 없었는데 cpu라이젠3600으로 바꾸고 3600은 외장그래픽카드가 필요해서 새로 달고 그러고나서 얼마 안돼서 컴퓨터가 그냥 사용중에 꺼지고 안켜질때도 잇고 시간 좀 지나면 다시 잘 작동하고 그러다 또 꺼지고 이런 증상이 있는데요... 파워가 약해서 그런걸까요? 어떤게 문제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시는지 의견이 궁금합니다.ㅜ 좀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 컴알못이라 ㅜㅜ
ejoooh : 파워고장나서 교체해야하는데 선다 빼놓고보니 어디에 꼽혀있던건지 헷갈리고 선도 많아보여서 머리아팠는데 도움 많이 됐어요
너구링금 : 600w에서500으로바꿧는데 상관없나요
신채널 : 어느분이 그래픽카드 보조전원 연결하면 안켜진다? 라고 댓글 알림이 와서 봤는데 원 댓들이 없네요. 지우신듯? 하여간 보조전원선도 선 종류 중 하나입니다. 단선이 되면 켜지지 않습니다.
또는 6핀, 8핀 등 나뉘는데요. 만약 8핀 요구하는 경우에는 8핀을 모두 연결해야 합니다. 8핀 선이 없다면 아답터 선을 구하거나 파워을 바꿔요.
바키몬 : 컴퓨터가 이상이있어 영상 찍어서
유튜브에 올려두었는데 한번 봐주실수있으신가요 ㅠㅠ
오성택 : 저 혹시 저기 파워 선들이 나오는 곳의 케이블 타이 짤라내도 되나요?

정말 쉬운 파워서플라이 교체

파워가 문제가되면 컴퓨터 부품 전부에 영향을 줄수있어요
배보다 배꼽이 더커지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최대한 빨리 수리해주는게 좋아요!!
어렵지 않은 파워교체 누구나 할수있어요 ㅎㅎ
서명언 : 파워선을 다 뽑아야되나요?
곰퐝이 : 파워 10000원이면 개이득인데요 ㅋㅋㅋ
곰퐝이 : 오 좋은 영상이네요!

컴퓨터 파워 교체방법 파워장착 파워해제

컴퓨터 파워 교체방법 파워장착 파워해제

영상의순서
1.파워교체에 대하여
2.파워 해제 방법
3.파워 장착 방법
목포살사주형기 : 이거 보기전에 케이스 선까지 다분리.해버렸네 ㅜ
카츠맨 : cpu선꼽는쪽에 8핀하나 4핀하나있으면 다꽂아야하나요?
SooHyeon Kim : 케이스가 제꺼랑 구조가 똑같아서 아주 쉽게 따라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게임유튜버명준이 : 어른되서는 RTS3000시리즈 사려고요 ㅎㅎㅎ 그때는 파워도 교체해야죠 ㅎㅎㅎㅎ
게임유튜버명준이 : 기가바이트 1080ti 용돈으로 살려고요 ㅎㅎㅎㅎ 바꾸기가자 ㅎㅎㅎㅎ 제가좋아하는 부품바꾸려고요 ㅎㅎㅎ 어른데서는 제가직접 이것저것 부품 좋아하는걸로살려고요 ㅎㅎㅎ
uta browtf : 안녕하세요! 혹시 파워 교체하고 전원 버튼이 I 로 가있는 상태에서 파워선 연결하면 파워가 터지나요 ㄷㄷ?
파워선 먼저 꽂고 전원 버튼을 O 에서 I 로 바꿔주는게 맞는 순서일까요?
imper Searcg : 3070이나 3080은 700w를 써야하나요?
호우 : 오 저랑같은 3rsys케이스네요 따라하기쉽겠네요 ㅋㅋ
지금 1060 500w에서 2070super로 업그레이드하려는데 파워는 650w정도면 문제없겠죠?
jae1004 : 그래픽 카드 교체하면서 파워도 바꿔 보려고 했는데,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정격 500w를 사용 중인데, 970에서 1070ti로 바꾸려고합니다.
바꿀 필요가 있는지, 바꿔야 된다면,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아 : GTX 1650에서 RTX 2060으로 갈아타려고 하는데 이거 보고 잘 따라해보겠습니다 ㅎㅎ

... 

#파워서플라이교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5건 2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