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절정시기시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안경쟁이 조회 10회 작성일 2020-06-29 19:39:43 댓글 0

본문

[생활경제] ‘단풍 절정’ 시기 확인하는 방법은? / KBS뉴스(News)

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단풍인데요.
이번 주부터 지리산과 남부지방에서 단풍이 시작돼 절정에 이를 예정입니다.
단풍 구경 보러 가기 전에 확인할 것 알아보죠.

◈ 2019 내장산 단풍절정 시기 예측일 11월3일-2017.11.9일 단풍

*절정시기에 내장산을 자가용으로 갈때는 전일 정읍시내에서 숙박하고 이른 아침에 가거나,비박일 경우에도 일찍 도착해야 주차문제가 해결 됩니다.
* 좋으셨으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 합니다.

2019 전국지역 단풍 시작과 절정시기 사진과 영상 한광일TV

⭐한광일TV 안내⭐
강사섭외, 강연섭외, 힐링소통웃음강사, 특강강사, 웃음치료
강연신청 : 010-5249-9200

✅매주 무료강연 목요일 1시 현재 1070회 재능기부
✅매월 교육과정 격주 월, 토 현재 1870기 교육
-웃음치료사, 힐링지도사 30여가지 직업 창시자
-서울대학교 박사수료, 연세대학교 석사
-사단법인 국제웃음치료협회 회장
-재단법인 한국친환경교육재단 이사장
-한국레크리에이션협회 회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석좌교수
-KBS, MBC, SBS, EBS, YTN, 각국방송 및 명사특강 8,900회

?저서 : 웃음치료, 스트레스치료, 펀경영리더십 등 45여권?

2019년 단풍시기 부석사 단풍이 익어가는 시기는 언제일까요? Korea Travel World Heritage BUSUKSA

▶보러가기 → https://hoy.kr/UH6XB
Korea Travel World Heritage BUSUKSA
호수처럼 파란 하늘에 걸려 있는 뭉게구름 아래 하나둘씩 떨어지는 낙엽들을 바라보면서 가을이 점점 깊어 감을 느낄 수 있어요.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 점점 깊어가고 있음에 많은 분들이 가을 여행지를 찾고 계실 텐데요.
가을 여행지에 꽃, 가을을 대표하는 가을의 대명사 단풍을 빼놓고 가을을 논한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떨어 자는 낙엽이 쓸쓸함을 더하지만 깊어가는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면서 아름다운 여행지 가을 단풍 명소가 즐비한 문화관광의 도시 영주는 지금 가을이 한 창 익어 가고 있어요.
돌아서면 떠나버리고 기다리면 이미 지나가버린 짧은 가을이지만 정작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찾기란 쉽지만은 않은 것도 현실이에요.
고즈넉함에 운치를 더하고 있어 가을이면 상추객들로 들썩거리고 있는 문화관광의 도시 영주의 가을이라면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깊어가는 가을을 온몸으로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영주의 가을 여행지 명소로 함께 여행을 떠나 볼까요?

“세계유산 부석사의 가을은 이미 공인이 된 가을 단풍 여행지”

작년 세계유산 등재로 세계를 품은 문화유산 부석사는 아름다운 절이라는 수식어가 붙어 있을 정도로 빼어난 경치를 자랑하고 있는 절이에요.
천년고찰 부석사는 화엄계 사찰로써 통일신라시대부터 산지에 조성되기 시작한 산지가람 중 한 곳이라고 익히 알려져 있어요.
봉황산이 빨갛게 물들어가 가는 10월 하순부터 부석사엔 빨간 사과와 노란 은행잎이 조화를 이뤄 장관을 연출해주고 있는데요.
해마다 이 멋진 풍경을 눈에 담기 위해 10월부터 관광객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거기에다 10월 하순부터 부석사 주차장 일원에서 열리는 “영주사과축제” 맞물려 먹거리와 볼거리를 가득한 가을 단풍 여행지가 되고 있어요.
부석사에 들어서는 잎새인 매표소를 지나면 황금빛으로 빛나는 길을 걸을 수 있어요.
일주문을 지나 안양루로 향하는 길 양쪽에는 은행나무가 줄지어 서있어, 10월 말쯤 되면 노랗게 물들어 아름다운 풍경을 선물해주고 있어요.
노란 은행잎을 사박사박 밝으면서 108계단을 따라 올라서다 보면 국보 18호로 지정된 무량수전을 만날 수 있어요.
무량수전의 웅장한 자태를 잠시 감상하시고 배흘림기둥 앞에서 내려다보면 은행나무 길뿐만 아니라 소백산맥들이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풍경을 보실 수 있는데요.
왜 무량수전에 기대서 보는 소백산맥의 풍경을 보면서 많은 사람들이 감탄을 자아내며 이 곳이여 말로 “국보 0”라고 칭송했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

“세계유산 부석사 노란 은행나무 길은 언제쯤 절정일까?”

2019년 단풍시기가 보통 10월 중순부터 절정을 이루고 있는데요.
부석사의 단풍은 10월 25일 ~ 11월 3일까지가 해마다 가장 좋았으니 2019년 단풍도 이때쯤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봐요.
부석사의 단풍은 일주문에서 시작되는 은행나무 단풍길과 부석사 경내에 단풍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노란 은행나무 길은 10월 하순이면 거의 잎이 다 떨어지기 때문에 10월 25일쯤부터 단풍구경을 하셔야 해요.
양 옆으로 노란 은행나무가 줄지어 서 있고 그 옆에 빨간 사과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해주고 있어 이때가 아니면 절대 만날 수 없는 그런 귀한 풍경이기도 해요.
2019년 단풍시기 부석사의 노란 은행나무길에서 날리는 은행나무를 깔고 앉아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10월 하순을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에요~
부석사 경내 빨간 단풍은 이 보다 늦은 11월 초순까진 계속 볼 수 있어요.
부석사 경내에 들어서는 입구에서 바라보는 음향각 위에 빨간 단풍을 걸치고 보는 모습은 이미 많은 사진사들이 다녀간 흔적이 있을 만큼 부석사 포토죤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삼층석탑과 음향각, 안양루 그리고 무량수전이 한눈에 보이게 찍힌 사진들을 보면서 부석사의 가을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늦가을 비가 내린 뒤 무량수전 뒤편을 거닐면 자욱한 안개와 울긋불긋 단풍이 한데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선물해주기도 하는데요.
가을엔 세계를 품은 세계유산 부석사와 함께 하면 짧은 가을을 오롯이 느끼면서 인생사 진도 건질 수 있으니 이렇게 아름다운 단풍 여행지를 그냥 지나치면 후회하시니 꼭 2019년 단풍시기에 맞춰서 오시길 바랄게요~^^

“부석사의 단풍시기 놓치셨다면 인근 한밤실에서 아쉬운 맘 달래 봐요”

부석사의 단풍시기는 워낙 순식간에 지나다 보니 단풍시기를 못 맞추면 낭패를 보기 십상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부석사의 단풍만 보고 오셨다가 휑한 은행나무만 보고 속상한 발길을 돌리시는 분들을 볼 때마다 저 힐링 영주씨는 부석사 인근에 있는 한밤실 벚꽃터널을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부석사 인근 콩세계과학관 뒤편 길이 바로 한밤실 벚꽃터널길인데요.
이 곳은 큰 벚꽃나무가 양 옆으로 빼곡히 늘어져 2km 가까이 되는 길이 터널을 이루고 있어 봄, 가을은 장관을 연출해주고 있는 곳이에요.
부석사 단풍이 끝나는 시점인 11월 초순에 이 곳 벚꽃 터널길은 빨간빛으로 물들어 장관을 이루고 있는데요.
부석사 단풍을 놓치셨다고 아쉬워하지 마시고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한밤실 벚꽃 터널길에서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하셔 보세요.
다니는 차도 별로 없다 보니 갓길로 조심히 걸으면서 떨어진 낙엽들을 밟아 보면 떠나가는 가을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특히, 한밤실 벚꽃터널길은 모르고 오셨다가 많은 분들이 깜짝 놀라는 단풍 명소로도 유명해요~^^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이곳에 들어섰다가 아름다운 단풍에 몇 시간을 차를 세우고 사진을 찍으셨다는 분이 있을 정도로 이 곳은 알려지지 않은 곳이에요~
그러다 보니 더 운치 있게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죠.
저 힐링 영주씨가 이곳을 열심히 안내를 해드렸더니 요즘은 젊은 연인들부터 중년 부부들이 자주 오시는 가을 단풍 명소가 되어 가고 있어요~
봄에는 벚꽃으로 눈이 즐겁고 가을이면 불타는 단풍으로 가을을 온몸으로 느끼게 해주고 있는 이 곳이야 말로 숨은 명소가 아닐까 싶네요.

“힐링의 중심 영주의 2019년 단풍시기 10월 하순이 절정”

힐링의 중심 문화관광의 도시 영주의 가을은 유난히 아름다운 곳이 많이 있어요.
부석사와 소수서원이라는 세계의 보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두 곳은 가을이면 빼어난 아름다움으로 많은 관광객을 이끌고 있어요.
10월 중순부터 서서히 시작되는 단풍이 소수서원에 녹아내릴 때 부석사에도 서서히 옷을 갈아입을 준비를 하는데요.
순흥에서 소수서원 가는 길은 양 옆으로 은행나무 길로 만들어져 있어 이곳 역시 가을이면 운전하면서 노란 은행나무 물결을 보실 수 있어요.
이렇듯 힐링의 도시 영주에선 어디를 가더라도 노란 은행나무와 울긋불긋 단풍을 쉽사리 만날 수 있으며 이름 있는 여행 명소가 즐비하여 가을 여행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해요.
드라마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물 위에 떠 있는 육지 속의 섬 무섬마을의 가을도 정말 아름다운 곳이에요.
무섬마을은 한국관광의 별로 등극이 되었으며 무섬 외나무다리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이 될 정도로 빼어난 경치를 보여주고 있어요.
사람을 살리는 산 소백산에도 내려앉은 단풍은 오색 찬란 영롱한 빛깔로 가을 등산객들을 이끌고 있는데요.
가을 소백산은 말로 표현을 못 할 만큼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이 있어 한번 찾아오신 분들은 절대 잊지 못할 추억을 가져가신다고 하실 만큼 후회 없는 여행지가 될 것이에요.
이렇듯 문화관광의 도시 영주는 발길 닿는 곳마다 아름다운 여행 명소이며 가을 단풍이 멋들어지게 내려앉아 있어 가을의 추억을 만들기에 이 만한 곳이 없다고 자부하고 있어요.
이제 서서히 단풍이 시작되고 있으니 서둘러서 단풍 여행 계획 잡으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정보를 드렸다고 생각하는데요~^^
2019년 단풍시기 영주의 단풍은 이제 막 시작하고 있으니 영주로 놀러 오세요~^^
제발~~

관광진흥과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