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뽁이소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스트온 조회 63회 작성일 2020-10-06 10:38:27 댓글 0

본문

즉석떡볶이 맛집의 비법 그대로! 백종원의 '즉석 떡볶이' 레시피 | [집밥백선생 : 이웃집레시피] Tteokbokki Recipe

역시 이것을 넣자마자 색깔부터 맛집 냄새가 난다구요!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안할수가 없쥬?

#집밥백선생 #백종원 #이웃집레시피 #KFOOD
------------------------------------------------------------------
▶[Olive K-FOOD]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93898?from=youtube
------------------------------------------------------------------
c ab : 백쌤 설명 간단해서 좋아했는데 주변에 사람이 생기니까 투머치 토커가 됐네
김정숙 : 백종원 넌 김정숙에게 나쁜 새키야 김정숙이 노래 가져가서 뜨면 돈을 주어야지 나쁜 새키 넌 악질중 악질 나쁜 노미 너야
메론딸기맛 : 따라해봤는데.........존맛탱이네..
Hello Dear : 사과티비가 대체 뭔데 시발 이ㅈㄹ이냐
STARK GAMING. : 아가들아 형이 직접 사과티비 시청하고 후기 말해줄게
Gurkirat Singh : 사과티비 볼려면 성인인증 해야하나요?
DHOVI GMG : 사과티비 보면 두루마리 휴지1개 금방이라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
kerry tv : 헬창들도 사과티비보면 근육 다빠진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임?
The Gamer Boy Riyan : 사과티비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보는거 맞냐고 십덕들아
prashant sony : 사과티비가 대체 뭔데 이렇게 난리임? 재밌는거임?

떡볶이 좋아하면 꼭 보세요!! 만들어 놓고 사용하는 떡볶이 소스 레시피.

#떡볶이 #비법 #소스
오늘은 항상 집에 준비되어 있는
떡볶이 소스를 만들었어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떡볶이 만들어 보세요~~~

진간장 6스푼
설탕 3스푼
물엿 6스푼
굴소스 2스푼
고추장 3스푼
고운고춧가루 10스푼
물 200ml(고기,어묵,해물)육수
전분 1스푼(없으면 빼도됨)
다진마늘 3스푼
다진대파 5스푼
식용유 2스푼

마늘과 대파는 식용유를 두르고 볶은후에 소스재료들 모두 넣고
끓여서 식힌 후 사용합니다.

추가로 청양고춧가루,다시다,미원을 1스푼가량 추가하시면 더더더 입에서 땡기는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개인취향)

문의 qudtjrl78@gmail.co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KRyhheRuLLDGuUn2YoFFFQ
인플루언서 홈https://in.naver.com/babchanam
네이버블로그 http://naver.me/5NCRhgap
네이버tv http://naver.me/x5Kon7wK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bchanam/
TEH YUN TING : 뭐가 잘못된건지..다 버려야할 맛 ㅠㅠ
박승열 : 요리뚝딱할수있는 밥차남이 최고에요
요리할때 제일 고마운사람^^ 늘감사해요
링어 : 고기 육수? 시판용 사골육수도 괜찮을까요? ㅎ
간장에 양조간장이라고 써있던데요
말씀은 진간장이라고 하셨는데요
양조간장 사용해도 돼나요?
Joon Lee : 감사합니다
손영주뺑덕이TV : ㅋㅋㅋ 숨겨온 비법 잘 따라해봐요
최크리스탈 : 저는 소량이라 대충 양념장10인분말고 적게해서 만들었는데 어우....진하고깊고 완전맛있어요ㅠㅠ
최현숙 : 귀한정보 너무감사합니다
손주들오면 해줘야겠어요
kzkzkz ensj : 계량을 잘 못 했는지 싱거운데 싱거울 땐 뭘 더 넣어야할까요?
중전마마 : 와~~~^^정말 요리 잘하세요.
많이 배우고 있어요.감사감사
1d n : 우와 요 소스도 해봐야겠어요 제가 여러 레시피의 떡볶이 해봤는데 박막례할머니 떡볶이도 맛있다던데 이것도 궁금하네요 한번 만들어볼께용 ~~~~^^후기남길께요ㅎㅎ

분식집st 떡 볶 이

#떡볶이 #Tteokbokki #분식집
드디어! 집에서 해먹는 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황금비율 양념장 떡볶이 맛은 추억의 바로 그 맛!
비밀의 맛(?) 튀김 레시피는 다음에 알려드릴게요~

====================================

떡볶이

[재료]

*떡볶이

쌀떡 4컵(400g)
밀가루떡 4컵(400g)
사각어묵 4장(160g)
양배추 2컵(160g)
대파 3컵(240g)
물 1L
삶은달걀 3개

*양념장

고추장 1/3컵(80g)
진간장 1/3컵(50g)
고운고춧가루 1/3컵(30g)
굵은고춧가루 1/3컵(20g)
황설탕 1/3컵(70g)
MSG 1/2큰술(5g)


[만드는 법]

1. 대파는 어슷 썰거나 반으로 갈라 길게 썰어 준비한다.
2. 양배추, 어묵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준비한다.
3. 냄비에 물, 진간장, 황설탕, 고추장, 굵은고춧가루, 고운고춧가루, 대파, 양배추를 넣어 끓인다.
4. 떡볶이떡은 흐르는 물에 가볍게 세척한다.
5. 육수가 끓으면 삶은달걀, 떡을 넣고 함께 끓여준다.
6. 기호에 맞게 MSG를 넣는다.
7. 떡을 넣고 육수가 끓어오르면 어묵을 넣어준다.
8. 양념장이 걸쭉하게 졸아들 때까지 끓여 완성한다.


Tteokbokki

[Ingredients]

* Tteokbokki

Rice cake 4 cup (400g)
Wheat flour cake 4 cup (400g)
Square fish cake 4 sheets (160g)
Cabbage 2 cup (160g)
Green onion 3 cup (240g)
Water 1L
3 hard-boiled eggs

*Sauce

Red chili paste 1/3 cup (80g)
Dark soy sauce 1/3 cup (50g)
Fine red pepper powder 1/3 cup (30g)
Coarse red pepper powder 1/3 cup (20g)
Brown sugar 1/3 cup (70g)
MSG 1/2 tbsp (5g)


[Directions]

1. Cut the green onion diagonally or slice in half and cut into long pieces.
2. Cut the cabbage and fish cake into bite sizes.
3. Add water, dark soy sauce, brown sugar, red chili paste, coarse red pepper powder, fine red pepper powder, green onion, and cabbage to a pot and let boil.
4. Lightly rinse the rice cake and wheat flour cake under water.
5. Once the sauce boils, add hard-boiled eggs, rice cake, and wheat flour cake and continue cooking.
6. Add MSG if desired.
7. When the sauce boils again, add fish cake.
8. Continue cooking until the sauce gains desired consistency.


한식을 사랑하는 외국인분들을 위해 외국어 자막을 첨부하였습니다.
본 영상의 자막은 통합 언어 플랫폼 ‘플리토’와 함께 합니다.
Subtitles in foreign languages are provided for everyone who loves Korean food.
All subtitles are provided by an integrated language platform, Flitto.
https://www.flitto.com/business/video-translation
하루 : 헝헝 정말 맛있어요ㅠㅠㅠ감사해요.. 그런데 고춧가루를 매운걸 썼더니 매워서 올리고당 추가해서 먹어요❤️ 맛있는 한끼 오늘도 감사합니다
간봄 : 고운 고추가루가 없는데 굵은고추가루50g넣으면 될까요..ㅜ?!
간봄 : 방부제를 스픜ㄱㅋㄱ라곸ㄲㅋ 순간 속을뻔했네..ㅋㅋ
나는야희원이 : 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와와와
김창원 : 고추장1.설탕1.케찹1.다시다2분에1.대파.
이지은 : 근데 대체 팀원들이 누구 말하는거임?
김광용 : 집에 떡은 없고 나머지 제료가 있어서 그냥 어묵만 먹으려고 했는데 제가 했다고는 상상할수 없는 분식집 맛이나네요 ㅋㅋ
햇반하나해서 먹고 있습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참치함박스테이크 너무 잘해먹고 있어요 ㅎㅎ
sidney today : 저 레시피보고해도 완전 요리 노맛인디 이거보고 하니까 세미존맛탱...♡♡
꼬꼬삐까삐까 : 떡볶이내일꼭만들어먹어볼꺼에요!! 백종원대표님!!골목식당보면서 많이배우는주부입니다.늘화이팅하세요!감사합니다~^^
고병주 : 여기다가 백종원쌤이 하셨던 것처럼 크림 부으면 크림떡볶이 되나요

... 

#떡뽁이소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53건 2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