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졸라맨 조회 91회 작성일 2020-09-17 14:37:54 댓글 0

본문

40대 중후반 실리프팅 효과 어느정도일까?(feat.후기,붓기)

안녕하세요 미오름 서원장입니다
저번에 올렸던 실리프팅 영상이 갑자기 사라져서 다시 재업로드해봅니다!
재밌게 보시고 언제든지 궁금한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hyun joung kim : 와 저도 하고 싶네요 효과는 얼마나 유지될까요? 딱 제나이분이 시술하셨네요
후리지아 : 선생님~실리프팅후 광대밑 볼살이꺼지고 살이쳐졌는데 시간이지나면 원래대로 돌아올까요?
콩이 : 아줌마에서 아가씨됬군
정은영 : 한국최고~~~~와
정은영 : 얼마대요???
정지원 : 와..의사 능력따라 다르다는데 전후 차이보니 이분 실력짱인듯..헐......엄청 잘하시네요..헐...아이고 서울살고싶다
아트마스터 : 너무 이쁘게 됬어요
그럼 부분마취 하시나요?
아님 수면마취 해야하나요?
Xiangyu SONG : 실을 꼭 많이 넎으도 안좋다는대요 그런가요
지엘프 : ㅎㅎㅎ 책읽으시는것같은
지엘프 : 헉 반으로 줄었네요 긴얼굴이 우와 돌려깍기하신것같아요 대박

최근 핫한 실리프팅!! 제가 한번 직접 받아봤습니다 // 설명뿐 아니라 시술영상을 직접 볼수 있는 기회!!//성형외과 원장이 직접 받아본 실리프팅 시술영상 실리프팅 후기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다니엘 성형외과 입니다
오늘은 실리프팅 2탄으로 시술과정을 낱낱히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김원장님께서 직접 실리프팅을 받아보고
느낀점과 시술 후 유의사항도 말씀드리니까요
재밌게 시청하시고
유튜브 아래하단,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두 많은 댓글 부탁드려요^^

홈페이지 : http://www.danielps.co.kr/html/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niel_clinic/
김루시 : 병원이어디에요?
관세음보살 : 오늘 시술받고온 김땡땡 입니다^^
상담 실장님,윤상호원장님 ,영상에 간호사님 한분한분 친절하시구 긴장하지말라고 진심으로 같이 응원해주시는 느낌 너무 감사했습니다 꾸벅 꾸벅
영상에 여자원장님 말씀 처럼 진짜 많이 아프진 않았구요 참고로 저는 반대쪽할때쯤 마취가 깨서 고스란히 느껴 졌는데요 잘참으시는분들은 그냥하셔도 될듯요 ~~
턱밑에 살이 많아서 지방분해주사도 놔주시고 미간보톡스도 서비스로 시술받았습니다 최대한 오래 효과 볼수있도록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제로 뵈니 윤원장님 날씬하시더라구요^^
여튼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루지 : 구독 조아요!!
boo : 보니까 못하겠다
ᄋᄋ : 이뻐지는게 쉬운게 아니네
멜팅미 : 악 ㅜㅜㅜㅜㅜㅜㅜㅜㅜ
mint choi : 잘 보았어요~~ 원장님 실리프팅에 앞서 궁금한게 있는데요 저는 29세 여자인데 한해한해 사진마다 앞볼패임이 보여서 리프팅 알아보고 있어요 나이는 들수록 더욱 쳐질 것이고 이걸 막기위해서 예방차원에서 실리프팅을 하라는 얘길 들었는데요 궁금한것은-> 결국 쳐지는 중력의 힘과 그걸 억지로 들어올리는 힘(바늘을 넣고 실이 들어가있는 곳 위주)이 서로 대립하는걸로 보이는데, 한 해 한해 할수록 5년 10년뒤에는 결국 그 대립으로 인해 서로 반대로 당기는 힘이 피부안에서 쌓여 피부 속이 늘어나고 실리프팅을 하지않으면, 결국에는 그 안에 5년동안 늘어난 살들이 더 빨리 쳐지지 않을까라고 중력에 의한 합리적 고민을 하게되는데... 원장님의 솔직한 의견이 궁금합니다
토익러 : 오메.... 이거보고 앞으로 유지 잘해야겠다 싶은..... 최대한 덜늙자... ㅠㅠ
강모 : ㅈㄴ 잔인하네
pinksharpener : 선생님..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시술결과도, 능력도 좋은의사인것이 보입니다. 하지만 간호사가 장갑을 안쓰고있는게 거슬리네요... 쓰래기통도 만지고..맨손으로 새로운 실도 만지는것을 보니까..위생이 걱정이되긴 하네요

실 리프팅의 효과와 부작용. 이 한편만 보시면 됩니다 (feat. 유지기간, 종류, 기간, 딤플)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룬 주제는 실 리프팅입니다.
실 리프팅은 돌기가 달린 실을 이용해서 피부 속 조직을 끌어당기는 방법입니다. 돌기는 중심을 기준으로 다른 방향으로 달려있는데, 돌기가 조직을 물고 위로 올리게 되면서 실 리프팅의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실 리프팅은 단순히 리프팅 효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지방 재배치의 효과도 있습니다. 영상에서 리프팅이 되는 원리와 지방 재배치가 되는 원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실 리프팅의 부작용이나 유지기간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 리프팅은 생각보다 부작용이 적고 안전한 편입니다. 유지기간은 실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만 안녹는다고 해서 평생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으로 확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민 이 : 실리프팅 후에 귀뒷쪽을 만졌는데 흉터가 좀 심한거같은데 시간지나면 없어질까요? ㅜㅜ
JJ K : 인모드 슈링크후 언제 실리프팅을 할 수 있나요
김믱 : 녹는실리프팅을 빨리녹일수 있는방법은 없을까요? 2년이 지나도 아직도 남아있어요 몸상태가 안좋을때마다 부어요..
뜨끈한국밥 : 보조개한지 3개월됬는데 리프팅많이하면 풀릴까요 선생님??
전정은 : 개인에따라생각차이지만
실 리프팅해봤더니 아퍼서
두번다시안하겠다
효과도없는편
피부과에서했음
이병알이 : 민트 리프팅 이후 턱아래쪽 볼 페임이 너무 심해져서 광대가 도드라져 보이네요. 전엔 안그랬는데 ㅠㅠ 그 부분이 쏙 들어가니까 표주박 얼굴 형이 되어서 넘 나이가 들어보이는데 이런경우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한지 약 두달 정도 되었는데 심각하네요.. 지방이식을 해야할지 광대 주사를 맞아야할지..
오은숙 : 저도 너무 하고 싶은데~가격이 궁금합니다
Beautiful day : 어제 하고 왔는데 마취주사는 참을만 했는데 실넣는건 정말 너무 아프고 눈물 맺히더라구요. 고통 잘 참는다는 편인데 심각하게 아픕니다 (슈링크 10배)시간은 얼마 안걸리지만요
이셀리 : 실리프팅해보고싶은데 피부가 얇아서 이런경우에는 울퉁불퉁해지는경우가 있다고하던데 어떤가요?
피부가 얇으면 위험도가 크나요?
JungEun Lee : 민트실 해당병원에서 시술시가격이궁금하네요

... 

#실리프팅 후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93건 2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spire-equestria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